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기타

소소하게 간식 값 벌수 있는 캐시워크

반응형

주말에 놀러 왔던 조카가(참고로 초등학생) 갑자기 치킨을 자기가 사겠다고 해서 무척이나 놀랬습니다.

초등학생인 네가 무슨 돈이 있냐며 말렸더니, 캐시 워크를 통해 모았다는 겁니다. (헐~)

제가 아는 것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고 초창기 때 깔았다가, 광고도 많고 해서 삭제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 초딩들은 캐시 워크. 캐시슬라이드 많이 한다고 합니다.

저두  설치하여 요 며칠 한번  이용해 봤습니다.

 

캐시 워크는 걷는(?) 걸로  캐시를 적립해주는 만보 기형 앱으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어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아주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캐시를 모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면 

화면 중앙 상자가 숙자가 올라갑니다. 저 상자를 클릭해줘야만 캐시가 적립됩니다.

자정까지 저 상자를 클릭해줘야만, 캐시가 적립 되며

자정 이후는 리워드를 받을 수 없으니 꼭 클릭해줘야 합니다.

 

하루에 만보걸으면 100원 적립

만보 이상 걸으면 더 이상 적립 X

걷는 것 외에도 포인트 적립 방법은 친구 초대 포인트, 돈 버는 퀴즈, 캐시 룰렛 등으로 캐시를 모을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하여 추천 코드 입력하면 500포인트.

퀴즈를 통한 캐시는 제가 며칠 동안 해본 결과 광고 퀴즈는 2-3번 나오는 것 같으며,

맞출 때마다 20-30 포인트 적립되고  오늘은 16포인트 나왔네요.

캐시 룰렛은 광고 5-15초짜리 재생되는 거 보면

룰렛 5번 돌릴 수 있는 기회 생기는데요, 여태껏 1포인트 X 5회 5포인트

 물론 광고를 더 많이 보면 룰렛을 돌릴 기회가 있지만 5포인트 벌자고 광고를 계속 볼 수 없으니깐요~

 

상단에 10,000 , 5,000, 1000 캐시 당첨되는 사람들이 자꾸 뜨니 도전 심리를 부측이네요. 

 

 

치킨 사준 조카는 대체 몇 달을 모은 건지 ㅠㅠ

 

캐시가 쌓이면 브랜드별 커피, 죠스떡볶이, 피자, 편의점, 영화관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캐시가 현실의 1원의 가치보다 떨어져서 그런지 캐시로 구매 시 금액이 일반 가격에 비해  비쌉니다.

 

저는 그냥 데이터가 남아돌아, 한번 설치해보고 돌려보고 있긴 하지만,

저렴한 데이터 요금 사용자들은 비 추천하며, WIFI를 통해 적립하는 것도 한계가 있는 듯합니다.  

데이터 남아돌고 심심풀이 그냥 재미 삼아 돌릴 경우,  소소한 간식 값(편의점 정도?) 벌 수 있을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