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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상조상품 대명 U라이프 알고 가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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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 유라이프 가입시 주의점

● 휴대폰 사면서  대명 유라이프 가입 권유 할 경우!  휴대폰 할인에 속지 마세요

최신형 휴대폰을 우수기변 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준다고 하여   

대명 유라이프 상조에 가입 되어 돈을 내고 있지 않으세요?

대명 유라이프는 유플러스와 대명 아임레디 상조회사가 만든 결합 상품으로

유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휴대폰 교체 시 가입 할 경우, 상조대금을 납입하게 되면  

통신비 할인을 지원해주는 상조결합 상품입니다.

 

유플러스 매장이나 온라인 등지에서 가입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실제 해당 상품을 판매시에는  

단말기 실 구매가 언급 및  단말기를 무척 저렴하게 주는것 처럼 설명을 한 뒤 가입이 이루어집니다.

상조상품이 필요하여 가입 한 경우  손해보는 상품이 아닐수 도 있지만, 

보통은 이 상품의 특성을 모르고 가입하는경우가 많고,

단말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권매사, 판매사들의

멘트(적금형 상품, 단말기지원 할인 )성 말빨에 속아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납입조건

매월 44,000원씩X 135회 납입하는 조건이며, 납부가 이루어질 경우

1회차부터 -24개월차는 통신비 4만원 할인 + 상조이용료 4천원

25개월차부터 135회 납부금액은 전액 상조이용료 적립 되는 구조로 

24개월동안 4만원이 통신비 할인으로 지원됩니다.

 

● 유라이프 가입 문제점

휴대폰 팔면서 끼워팔기식으로 말장난으로 상조가입 시킨것도 모잘라,

2년뒤 해지하면 금액을 돌려 받을수 있다거나,(돌려 받는 금액 X)

2년뒤 해지하라며 오 안내하여 가입 시키는  판매사 or 권매사들이 문제입니다.

판매실적에 급급한 나머지 팔고 보자는 식이 우선이며,  

추후 문제가 생겨 그 직원을 찾았을 떈 이미 퇴사해버린 후 입니다.

일반 휴대폰매장 권매사, 판매 직원들은 이직율이 높습니다.  실적으로 쪼이다보니 한곳에서 오래 일하는 경우가 매우 드물며,  3-6개월 시점에 그만두는게 다반사입니다. 

근무 당시에는 무리하게 판매 해놓고 고객들이 시간 지나면 잊는것을 노림수로 쓰는 방법입니다.

애초부터 정상적인 가입 아닌 말장난 가입건들은 소비자가 정신 차리고 알아 차렸을땐

그 피해는 결국 신청서에 자필서명한 내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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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점

매장에서 휴대폰 구매 시 권매사, 판매사가 언급하는 실 구매가 라는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매장 직원들이 실 구매가 언급 시 보통 요금할인 + 제휴할인+ 상조할인+ 기타할인 24개월 합계액을

단말기 할부가에서  빼고 말하는 경우입니다.

단말기를 싸게 사는경우는 매장에서 직접 할인을 해줘야 하는데 

위에 언급 된 할인은 어쨌든 통신사, 제휴사 등이 해주는 할인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싸게 주는건 없습니다.

100만원 단말기를 시장에서 살수 있는 가격이 최대  

70-80일 경우 20-30원대까지 가격이 내려간 경우는 의심 해봐야합니다.

요금할인 + 제휴할인+ 상조할인+기타할인 등을 말로 다 적용시켜 가입하면

고가의 단말기도 실구매가로 따졌을 경우 20-30만원짜리 단말기, 공짜폰 가격도 나옵니다

정상적으로 안내나간 상황이라면 문제가 될게 없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생깁니다.

흔히 호갱 당했다는 표현을 많이 씁니다.

 

단말기 실구매가

 

중도 해지시 환급에 대해 언급 했다면, 

환급은 만기 환급형으로 진행 되며, 중도 해지시 할인 받은 금액은 

환급금 에서 빠지고,  유지기간 실제 납입액은 상조이용료를 기준으로  봐야 됩니다.

해지 시 환급률이 명시는 되어 있지만, 가입 기간에 따른 비율이 적용 되기 때문에 

약관 보시면 알겠지만, 환급액이 거의 없거나 소액입니다.

 

 

신청서 작성할 때 요금할인 + 제휴할인 + 상조가입을 언급시에는 조용히 가방 들고 집으로 오세요.

상조상품이나, 카드 제휴할인은 가입할 의사가 있다며 가입해도 무방하지만,

단말기를 너무 싸게 준다는 말에 현혹되어 가입했다가 호갱 당하는일 없도록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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