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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개통시 문제 없어야 하는 할부회선 보증보험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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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할부회선 / 보증보험

 

 

휴대폰 구매 할 경우  소비자들은 자급제폰과 통신사 통한 단말기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통신사에서 구매할 수 없으며, 통신사와는 무관하게

외부에서 현금이나 카드를 주고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가전 구매 방식과 동일) 

 

휴대폰 통신사 (SKT, KT, LG유플러스)통한 단말기 할부 구매시에는  

보증보험사가 할부 보증을 하고, 개통 진행 되는데,  무이자 할부는 절대 아닙니다.

 

통신사 통한 단말기 할부 개통 시 본인 신용상에 문제도 없어야 하며, 

통신체납 1원조차 있으면 개통 불가합니다.

기본 자격 조건이 되야지만, 할부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무조건 개통 된다는 생각은 버려야 하며,

" 신용관리"가 무척이나  아주 중요합니다. 

 

[2019년 11월1일 이전  적용 되었던  할부회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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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1 ver

[2019년 11월1일부터 변경 적용되는 할부회선]

 

 

 

 

 

통신사에서 휴대폰 개통시에는 인당 개통 회선 및

구입금액이 정해져 있으며, 회선수는 통신사마다 제한이 있습니다.

전 통신사 공통 사항이며, 통신사에 할부 렌탈 등 추가적으로 할 경우 모두 포함 되며,

개통 6회선이라 적혀져 있지만 한도가 있기 때문에, 비싼 단말기를 구매시

개통 할 수 있는 회선수가 줄어듭니다.

  

 

요즘은 단일내 신규회선이 개통이  이루어질 경우 정상적인 개통으로 보지 않아,

새로 출시 되는 고가의 단말기 일경우 신규 가입을 받아 주지 않기 때문에, 

불법적인 개통을 하는거라면 마음을 접으셔야 합니다. 

 

 

통신 체납이 있다면 당연히 개통 불가이며, ❌❌❌❌❌

통신사 전산에는 이상이 없는데, 개통이 안된다는 안내를 받았다면, 

다른 통신사 및 보증보험사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로 할부 개통시에는 법정대리인(부모) 신용 반영 되며, 

법정대리인이 신용불량자일 경우 할부 개통이 불가합니다.

 

 

자녀 명의로 핸드폰 개통 후 요금을 안낸다면❓❓❓

요금은 미성년 명의 앞으로,

단말기 할부금은 법정대리인(부모) 보증보험사 채무로 등재 됩니다.

미성년 명의 개통폰 요금 체납은 진짜 자식한테 못할짓이니 

제발 하지 마세요. 

 

 

 

 핸드폰 폰테크, 핸드폰 내구제, 핸드폰 깡, 핸드폰 명의대여 등으로 

 요금 체납은 결국 직권해지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으며, 

 직권해지 시 요금 미납 + 위약금 +  단말기 할부금은 전액 청구 되는것과 동시에 

채권금액은 보증보험사와, 통신사 채권 추심팀 양쪽에서 추심 들어옵니다.

 

보증보험 문제 생기면

신용등급 관리에도 문제 생기고, 주변 사람들한테도 인식이 안식이 안 좋을 수 있으니

  명의함부로 빌려주거나

대여하는 행위는 무척 위험하니,  

본인 개인정보는 본인이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보증보험사

 

연락처 T 1600-7000  FAX 02-3671-7690

근무시간  09:00 ~ 18 : 00 (월~금)

상담내용 : 할부 회선수 문의 및 부적격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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