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House

[인천/주안]길거리 통닭 맛 보고 싶을땐 노상통닭

반응형

치킨을 너무나 사랑하지만, 가끔은 길거리에 파는 통닭이 생각날 때가 있답니다.

로스트 치킨이라 불리는 길거리 통닭은 아버지가 사다 주셔서 맛보곤 이후론 제가 사다 먹기도 했지만,

가격이 참 착해서 어렷을적에는 자주 사 먹었던 음식이었습니다.

 

요즈음 길거리에 트럭 놓고 판매하는 아저씨들도 본지 오래되고, 제가 마지막에 먹었을 땐 

물가 원가상승으로 내용물 부실하게 넣고 판매하시더니만, 어느새 눈과 기억속에 사라져 버렸네요

 

이영자 씨가 전참시에 로스트 치킨 뜯어먹을 때 살짝 먹고 싶다는 간절했는데, 

그런데 길거리 통닭을 맛볼 수 있는 저희 회사 근처 체인점이 생겼더라고요.

제가 간 곳은 주안역점인데,

한번 가보고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해서 나머지 음식은 패스하고  길거리 통닭 맛보러 갈 때만 갑니다.

 

여러 가지 닭 종류의 메뉴를 파는 용범이네 노상 통닭입니다.

인테리어 분위기는 옛날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 상과, 포차 분위기 살짝 납니다.

 

제가 갈 적마다 시키는 노상 통닭입니다.

입구 들어오는 쪽에 닭들이 대롱대롱 매달려서 돌아가고 있어요 으흐흐흐

 

찹쌀도 단단히 들어있고, 2명이서 가면 딱 맞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기름기 빠진 닭은 담백하니 맛도 좋습니다.

 

술 한잔 하면서 간편하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적당히 배도 부르고.....

뭔가 모자란다 싶으면 다른 메뉴 시켜서 드셔도 되고요!!!

 

한참 KFC 닭껍질로 유명세 탈 때 시켜봤던 닭껍질 튀김입니다. 

KFC 닭 껍질과는 많이 다릅니다 ㅎㅎ

그냥 카레맛 나는  닭 껍질 튀김이네요.ㅎㅎ

다음엔 안 먹는 걸로.......

 

가격 부담 없이 소주 한잔 하면서 길거리 통닭 맛보시고 싶으면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