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IT통신모바일금융

다음에 검색 등록 보류 먹었네요❗❗❗ ㅎㅎ

반응형

 

 

 

 

 

얼마전  티스토리 계정을 Daum 검색 등록 요청을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며칠 후 결과 메일이 왔길레 열어 봤더니만, 

 

 

반응형

 

 

 

검색등록 보류 되었다고 메일이 딱 와 있네요 ㅎㅎㅎ

 

인스타 공구에서 내돈내산 닭발 사 먹고, 괜찮아서 자발적으로 글 올려주고

거기서 인스타에 올린 내 사진 보고 고맙다고 하여 증정으로 받은 호박수

고마움에 후기 올려준것이 다였는데,

홍보 스팸성으로 보였나봅니다.

내가 너무 정성스럽게 잘 써줬나(❓❓❓)

 

후기 리뷰도 잘 안 올리는 편인데 , 글 쓰는 컨텐츠 부족으로 

후기 좀 써줬더니......나에게 이런 시련을.....

 

 

Daum  너란 사이트 진짜 별로다.    

 

 

Daum 사이트 검색 등록 요청하게 될 경우

 후기글 쓰실 때 조금 주의를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