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해외판 수출 되는 신라면 내용물 이거 실화임(❓)

반응형

페북이며, 포털이며 ~ 온갖 뉴스에 나라가 한시라도 조용할 날이 없네요.

핸드폰 잡고 뉴스 접하다 보면 머리가 어질어질....나도 모르게 손에서 휴대폰을 놓게 되네요.

배도 고프고 머리도 식힐 겸 찾다보니 눈에 보인 농심 신라면 컵라면.!!

전에 필리핀 놀러 갔을때  마트에서 샀었지만,

돌아올 때 짐에 같이  딸려온 모양입니다.

 

물 올리고 컵라면 뚜껑 오픈하니....

그냥 욕이 절로 나오네요 

별루여서??? 보시면 깜놀합니다. 

 

필리핀 수출용 작은 사이즈 컵라면입니다.

 

풍성한 저 후레이크들은 대체 뭔가요?

국산 신라면 드셔본 본들은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물 붓고 익으니 건더기가 더 커보입니다.

가격차이도 별로 없는데 

국내 소비자들은 대체 뭐인지...

 

   우리나라 컵라면은 물 부으면 라면밖에 안보이는데, 

수출판은 건더기가 덮고 있네요 ㅎㅎ

 

결국 나의 입속으로 들어갔지만, 

수출판  사다 먹어야 되는건가요?

어찌 저리 차이 나는지...

 

 

이 내용은 농심이 싫어라 하겠죠?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