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기타

자영업 사장님 울린 호프집 먹튀 50대 커플

반응형

5월 1일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

"술집 운영하는 호프집 사장입니다. 아직도 먹튀 하는 인간들이 있네요ㅜㅜ"

라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출처 보배드림 " 술집 운영하는 호프집사장입니다. 아직도 먹튀하는 인간들이있네요"
출처 보배드림 " 술집 운영하는 호프집사장입니다. 아직도 먹튀하는 인간들이있네요"
출처 보배드림 " 술집 운영하는 호프집사장입니다. 아직도 먹튀하는 인간들이있네요"

50대 정도로 보이는 커플이 들어와서, 술과 안주를 시킨 뒤 어느새 사라졌는데, 

화장실 간 줄 알고 그러려니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아 

도망간 사실을 인지했다고 합니다.

 

출처 보배드림 " 술집 운영하는 호프집사장입니다. 아직도 먹튀하는 인간들이있네요"

어이가 없어 cctv를 돌려보니  커플은 서로 얼굴을 맞대고 속삭이더니 여성이 옷가지와

소지품을 챙겨 나가고, 이후 남자가 재킷을 입고 본인 소지품을 확인하고

생맥주 따르고 있는 알바 옆을 지나가며

화장이 비번이 뭐였더라 하면서 홀연히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후 경찰에도 신고하고, 경찰에선 지문 채취해간다고 병까지 수거해 갔다고 합니다.

경찰에 혈세 낭비인 거 같아, 안 해도 된다고 통보했지만, 

형사님께선 사람 많고 장사 잘 되는 번화가에서 이런 일이 있었더라면 본인도 이렇게 까지 하지 않을 거라고,

소상공인 분들 힘든데 이렇게 기름을 부으면 되겠냐고 오히려 위로를 받았다고 합니다.

 

계산액 돈 3만 원 안 나오는 금액인 거 같은데,  

무슨 애들도 아니고 나이까지 먹은 50대 남녀가 술집에서 먹튀라니...

어이없어 웃음밖에 안 나옵니다..

그리고 요즘 CCTV가 얼마나 많은데 

저런 짓하고 튀면 안 잡힐 거라고 생각 들었나 봅니다.

뉴스도 안 보고 사는 건지...

 

주변에 혹시 보신들이면 경찰서에 신고해주세요.

 

 

무전취식은 경범죄에 해당, 10만 원 이하 벌금, 구류, 과료 등에 처해질 수 있으며

상습성이나 고의성이 인정돼서  사기죄 성립 조건이 되면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2000만 원 이하 벌금형에 처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