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House

[인천/작전] 돼지특수부위 구이 "민이네뒷고기&소갈비살"

반응형

동생네 놀러 갔다 저녁때 외식하자고 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 하나 발견했다고 소주 한잔 하자고 합니다.

이름도 생소한 돼지고기 특수부위라...

제가 좋아하는 껍데기도 판다고 해서 고기 맛보러 가봅니다.

 

작전동 어느 주택 도로가 옆에 위치한 "민이네 뒷고기  & 소갈빗살"

민이네뒷고기& 소갈비살 메뉴판

 "민이네 뒷고기  & 소갈빗살"

인천 계양구 효서로 280  / 지번 인천 계양구 작전동 386-19

 

자리에 앉자마자  돼지 차돌(뽈살) 주문을 한 뒤 아르바이트생이 테이블 반찬과 불판 등을 세팅해줍니다.

민이네는 된장찌개 + 콘치즈 + 계란 크러스트 + 버섯이 기본 제공됩니다.

 

오리고기 로스를 연상케 한 비주얼의 돼지 차돌(뽈살)입니다.

 

뽈살이 빨리 익길 기다리며 고기를 구워줍니다.

식감은 비계 부분이 쫀득한 것이 삼겹살 구이와는 다른 맛입니다.

생고추냉이 올려서 소금 찍어 먹으니 별미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덜미살(꼬들살)과 제가 정말 사랑하는 껍데기입니다.

 

덜미살은 익어가면서 오겹 삼겹살 느낌이 많이 나지만, 식감은 정말 꼬들합니다.

돼지고기에 이런 식감이 나는 건 처음 알았어요. 

제가 좋아라 하는 돼지껍질로 올려주고 구워 줍니다. 

예쁘게 가지런히 난 칼집과  두께에 한번 놀랍니다~ 

익어가는 것을 보기만 해도 흐뭇한 돼지껍질 구이입니다.   

중간에 나온 된장찌개도 떠먹어가면서 열심히 먹어줍니다.

 

돼지껍질 비주얼 너무 이쁘죠??

제가 껍데기 집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제대로 나온 집은 첨입니다. 

 

돼지고기 특수 부위라고 해서 생소 하긴 했지만,

먹어보니 기존 먹던 삼겹살 고기 맛과는 다른 느낌의 구이였습니다.

고기 맛을 제대로 아는 분이라면 많이 좋아하실듯합니다.

여기 아저씨분들이 많은 거 보니 맛집 스멜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