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House

[경기/광주]갈비살 맛집 먹보한우 광주점

반응형

주말 무지개 다리를 건넌 뭉치 유골함을 들고 아빠 엄마가 거주하고 계신 용인으로 향했습니다.

집앞 텃밭 양지 바른곳에 묻어주고 난 뒤 휴식을 취하고 있었는데

아버지가 고기를 사주신다고 가자고 하시네요 .

가성비 좋은 맛집 데려 간다고 ~먹고 오자고 합니다.

못 이기는척하고 따라 나섰답니다. 

집 앞만 나가도 식당이 즐비하지만, 차를 타고 광주까지 가십니다.!

 

고깃집 앞 도로 청석공원 앞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마스크 쓰고 산책하는 분들이 많네요

 

드뎌 도착한 먹보한우 광주점 입니다.

 

경기 광주시 청석로 252 / 031-768-9234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주차장에 차가 무척이나 많은거 보니

장사가 잘 되는곳은 사람이 역시나 많습니다.

 

매장 들어가면 보이는 냉장고입니다.

판매 되는 제품으로 앞에도 놓고 팔정도면 사가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마블링이 너무나 이쁜 고기 집합체를 보니 눈이 휘둥그래집니다.

눈으로만 구경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도 엄청나게 큰 정육식당이 있긴 하지만,

거기에 비교하면 이곳은 가격이 참 착합니다.

 

자리를 잡은 후 갈비살 하나 주문합니다. 총 800g 나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셋팅 되는 반찬들....

반찬들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샐러드도 맛나지만, 전날 먹은 술로 인해 물김치가 너무 맛난게 저만 실컷 먹은듯 합니다.

주물 후라이팬도 따로 주던데 버섯이나 다 익은 고기 올리셔서 식지 않게 드셔도 됩니다.

저희는 구워먹는 마늘을 너무나 좋아라하여 마늘로 꽉 채웠어요 ㅎㅎ

 

고기 가볍게 먹어주고 마지막으로 시킨 갈비탕~ 

국물도 진한것이...갈비탕 드시는 분들도 엄청 많네요.

성인 다섯명이 가서 배터지게 실컷 먹고 

십만원 살짝 넘어 나왔네요.

이번에는 아버지한테 얻어 먹었지만, 다음달 생신때는 제가 사드릴께요~~~

잘 먹었습니다!!

 

날씨 좋은날 광주쪽으로 드라이브로 오시면서 가족들과 식사하시면 좋을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