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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인치Liquid Retina HD 디스플레이 |
5.8 인치Liquid Retina HD 디스플레이 |
4.7"Retina HD 디스플레이 |
유리 및 알루미늄 디자인 | 텍스처 매트 유리 및 스테인레스 스틸 디자인 | 유리 및 알루미늄 디자인 |
야간 모드의 듀얼 12MP 울트라 와이드 및 와이드 카메라 | 야간 모드를 지원하는 Triple 12MP Ultra Wide, Wide 및 Telephoto 카메라 | 단일 12MP 와이드 카메라 |
TrueDepth12MP 카메라 4K 비디오 녹화와60 FPS까지 |
TrueDepth12MP 카메라 4K 비디오 녹화와60 FPS까지 |
30 fps에서1080p HD 비디오 녹화 기능이 있는TrueDepth7MP 카메라 |
얼굴 ID | 얼굴 ID | 터치 ID |
3 세대 신경 엔진이 장착 된 A13 바이오닉 칩 |
3 세대 신경 엔진이 장착 된 A13 바이오닉 칩 |
3 세대 신경 엔진이 장착 된 A13 바이오닉 칩 |
iPhone X R 2 보다 최대 1 시간 지속 | iPhone X S 2 보다 최대 4 시간 지속 | iPhone 8 2 와 거의 동일 |
최대 30 분 동안 2 미터 깊이의 방수 |
최대 30 분 동안 4 미터 깊이의 방수 |
최대 30 분 동안 1 미터 깊이의 방수 |
iPhone SE2 국내 공시 출시일이 바로 오늘인데요, 냉장고 상담 받으러 하이마트 갔다가
아이폰 SE(2세대) 사전 예약할 경우 이어팟(유선) 준다는 정보를 듣고, 친구한테 전달했는데
사전 예약 해서 오늘 개통 가능하다고 연락을 받아 저녁에 만나서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신상품 구매는 기분을 설레게 만들지만, 핸드폰을 비롯 가전, 자동차 등은 뽑기 잘못하면
사용하는 내내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뽑기를 잘해야 됩니다.
특히 애플은 as 규정이 까다롭기 때문에 더더욱 그러합니다.
아이폰은 신규 개통이나 기변 후 단말기 문제가 생겼을 경우
Apple은 애플 서비스센터 방문을 무조건 원칙으로 합니다.
통신사 대리점이나 판매처에서 임의로 판단하여 제품 교환 및 취소가 불가능하며
까다로운 원칙에 의한 업무처리를 하기 때문에 개통 전 절대 단말기를 개봉하거나 활성화시켰다가
단말기 문제 생겼을 경우 AS 불이익당할 수 있으니 절대 하시면 안 됩니다.
단말기 불량 시
교품/교환 | 개통일~D+29일 이내 | 애플센타 새제품 교환 |
개통일~D+30일부터 | 애플센터 서비스용 제품 교환 및 부분수리 | |
취소 | 개통일~D+14일 이내 | 애플센터 작업인가 허가서 발급 받아 개통대리점 취소 요청 |
환불 | 개통일~D+15일 이후 | 품질보증기간 내 반복 불량 사유로 애플센터에서 환불 결정시 작업인가 허가서 발급받아 개통대리점 환불 / 취소는 불가 |
통화품질 불량
통화품질 불량 | 개통일~D+14일 이내 | 통화품질로 인한 불량 확정시 개통 대리점 취소 (통신사 통화품질불량 확인서 必) / 15일이후 취소 불가 |
단말기 반납시 스크래치, 파손, 찍힘(프레임훼손) 있는 경우 취소 거절 될 수 있음. |
AS 기준
무상수리 | 단말자체 불량 또는 가벼운 손상 | |
유상수리 |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 | |
객관적 기능 불량 아닌 문제, 미세기스, 먼지등은 AS센터에 교환, 환불 X |
애플 공식 워런티 기간은 1년이나 대한민국 소비자 보호법에 의해
2019년 9월 11일부터 개통된 아이폰은 2년으로 워런티 기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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